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 마사지 후기 스파나인SPA9 후기


실제 샤워 부스에 가면 바로 뒤에 있는 사람을 제외하곤 온전히 자신만 생각할 수 있다. 널찍한 탕도 기억에 남지만 이곳만의 재미는 바로 노천탕이다. 사우나 시설이 지상 3층에 위치한 터라 모서리 한쪽을 개방해 바람이 들어오게 했다. 물론 강남 바람을 그대로 접하는 게 과연 건강에 좋을까 걱정은 되지만 뜨거운 탕과 사우나를 들락날락하다 노천탕에 오면 자신도 모르게 바람 들어오는 곳으로 몸을 향하게 된다.


핸드폰과 TV를 연결해서 유튜브, 티빙, 넷플릭스 등 각종 OTT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의 중문을 닫아고, 암막치고 불 다 끄고 있으면 여기가 영화관이다. 이 날 나는 호텔에 체크인 하고 건물 반경 300m 이상 나가지 않았다.


쓰리식스티 바는 밀레니엄 호텔 32층에 자리 잡은 루프탑 바입니다.이곳에서는 파노라마로 짜오프라야강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통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의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다녀온지 오래되서 바뀌 었을 수는 있지만,하얏트플레이스에서 지하철역까지 셔틀이 있었어요. 지하철이 추울 정도로 시원하고 잘 되어있어서요.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구멍이 마련되어 있어 목과 얼굴을 편하게 둘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를 손으로 눌러보니 마사지 전문가가 누르는 힘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두툼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사실 이사님이 예약해주셔서 그냥 내려갔지만 로비에 안내판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예약주신 상품이 마감되었거나, 최소출발인원이 충족이 안되서 예약진행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예약마감/예약불가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단, 대안상품이 있을 경우엔 같이 안내가 나가오니 문자를 상세히 읽어 주시고 이해가 안되실 경우 고객님의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상품을 선택 후 예약신청(접수)를 합니다.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상품은 예약신청(접수)일 뿐 확정은 아닙니다.


마사지실 종업원의 말에 따르면 마사지 시간은 총 1시간 20분 가량이다. 35분 동안 마른 타월을 몸에 덮혀 하는 '건마사지'와 10분 동안의 오일 마사지 후 15분 간 찜 마사지를 한다. 을 누르니 아프고 저린 느낌이 들어서 그 부분의 통증을 풀릴 때까지 관리가 진행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대구 유일 모범 온천 선정’이라는 홍보를 하고 있을 만큼 사우나를 특별 관리하는 듯했다. 태국마사지를 뜻하는 '타이마사지'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특별히 에디터 Y는 방콕 샹그릴라 호텔에서 마사지를 받았다. 가는 법부터, 마사지룸, 마사지 받는 과정, 예약 방법까지 모든 것을 담았다. 여행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방콕 마사지, 지금부터 시작한다. 세신 공간에는 본명을 비롯해 회장님, 사장님 등의 호칭이나 이름 영문 이니셜까지 여러 방법으로 표기한 개인 로커가 있었다.


방문객은 입장 시 고무 팔찌 형태의 키를 받는다. 로커의 열쇠 버튼을 누르고 센서에 손목을 갖다 대면 문이 열리는데, 흔히 사용하는 스프링 형태가 아니라 디자인 제품처럼 만들어 착용감뿐 아니라 보기에도 좋았다. 명상 음악을 틀고 포시즌스 특유의 향으로 공간을 물들여 정서적 안정감 또한 높였다.


카오산 로드 나 왕궁가실땐 그랩 쓰시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구글맵 대중교통 이동경로하고 비교해보시고 택일하심이..그리고 하얏트플레이스 앞에 나름 고급 스파가 있었는데 없어 졌을 수도;;;; 그냥 헬스랜드 가셔도 기본은 합니다.쓰고나니 너무 예전 정보네요. 최근엔 업무 출장만 다녀와서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특히 그는 “이건 조심한 건 아니고, 남편이 해줄 수 있는 것이다.

유유하자 유유하자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유유닷컴 도메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